[여행/체험] 문화가 있는날-템플스테이
기간 : 2017-10-26 ~ 2017-10-26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주소복사






가을 여행주간 가족간의 힐링여행으로 템플스테이를 소개 합니다

우리나라 절들은 대부분 산에 있죠? 가을 단풍도 보고 맑은 공기 마시며 절에서의 특별한 하룻밤을 우리 아이들에게 느낄수 있게 해주세요.

수려한 자연경관과 전통문화의 숨결이 고스란히 간직된 산사에서의 하룻밤.

스마트폰과 티비를 끄고 산속에서의 고요함을 느끼며 그동안 못보았던 가족들의 얼굴을 바라보는 시간..생각만 해도 흐믓해지네요.







   

 ▣ 골굴사

골굴사는 신라시대 불교문화가 번창하던 6세기경 서역에서 온 광유성인 일행이 응회암 절벽에 마애여래불과 12처 천생석굴에 가람을 조성하여 법당과 요사로 사용해 온 국내 유일의 석굴사원입니다

이 아름다운 석굴사원에서 체험할 수 있는 명상, 선요가, 선기공, 선무술을 포함한 승가 전통의 불교 수행법- 선무도!

몸과 마음과 호흡의 조화를 통해 마음의 평화와 참된 나를 발견하는 시간... 

새벽 산사의 풍경소리, 멀리서 들려오는 이름 모를 산새소리, 번잡한 일상과 도시를 떠난 맑은 공기 속에서, 가고 머물고 앉고 눕고, 말함과 말없음과 움직임과 고요함, 그 모두에서 내밀한 참 나의 세계가 열리고 나 자신을 찾아 삼매에 듭니다.

지친 심신에 새로운 향기를 주고, 일상의 나른함과 인생의 허무함에서 벗어나고 싶은 분들은 신라 천년의 고도, 원효성사의 마지막 열반지, 경주 함월산 골굴사의 ‘움직이는 선의 숨결’ 속으로 들어오십시오.

https://www.facebook.com/sunmudotemplestay.golgulsa
http://blog.daum.net/d-kumkang



자세한 사항:https://www.templestay.com/




목록

DreamM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