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가입하고 바로 글을 올립니다. 혹시 번지수가 틀렸어도 용서해주세요...
선배맘들이나 전문가회원님들께 여쭤보고 싶은데요...
혹시 감기약(소아과처방)이나 항생제(이비인후과처방)을 아가가 먹고 얼굴이 붓는 부작용이 있을수있나요?
이제 막 돌이 지난 우리 아가가 요 며칠째 약을 먹고 있는데요...
코감기가 심해서 목과 귀에까지 가서요...
그런데 어제부터 얼굴이 많이 부었어요...눈근처가 여느때와 다르네요...
내일 어짜피 소아과에 갈 예정이긴 한데...혹시나 경험하신 분들 계신가 해서요...
약과 관련이 있는지 없는지, 관련이 있다면 약을 계속 먹여도 좋은지 아닌지 등등...궁금한게 많아요...
고맙습니다 -







> 








채희마미
이제 많이 괜찮아 지셨다고 하니...
정말 다행이네요..
저도 아이들이 자주 아픈 바람에...
항상 걱정이랍니다.
답글
김숙영
민감한 부분이네요..
저는 아이들 셋을 키우면서..
약먹고 붓는지 잘 모르겠던데..
의사샘하고 상의를 해보세요..
정말 아이와 약이 잘 맞지 않을수도..독해서 일수도 있을듯 하네요..
지금은 많이 좋아졌나요?
답글
원글
답글 주신 분들 감사드려요, 많이 도움이 되었어요.
오늘 병원에 다녀왔어요. 항생제의 부작용의 가능성이 높아서, 복용중지네요. 다행히 지금 우리 아가 얼굴 많이 좋아졌어요. 앞으로 정말 조심해야겠어요 ㅠㅠ
답글
희서맘
어른들도 감기약 먹으면 부작용으로 붓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병원은 다녀오셨는지 모르겠네요..
약이 독해서 그럴지도 모르니까요ㅜㅜ
답글
이랑맘
글쎄, 왜 그럴까요?
붓는게 심하면 내일까지 미루지 마시고 병원가보세요,
정말 약 부작용일 수 있으니까요.
걱정되네요...
답글
수호맘
한마당 게시판에 올려주신다면 더 많은 분들이 볼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
아이가 몸이 안 좋은 상태라면 그런 일도 있을수 있다고 생각을 해요.
단, 병원에 가셔서 상담을 하시는것이 훨씬 더 좋을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답글